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이용약관

주식회사 하기 이용약관

 

1 장 총칙

 

1 (목 적)

1.이 약관은 이용자가 주식회사 하기(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인터넷 서비스 사이트(이하 사이트또는 하기”)를 통해 제공하는 인터넷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본 약관은 유무선 PC통신, 태블릿 PC,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어플리케이션 및 모바일웹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등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2.본 약관이 규정한 내용 이외의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하여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2 (정 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hagi.co.kr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스마트폰 및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포함

2.이용자: 하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요청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ID)를 부여 받아 사이트 내에 게시된 광고를 열람하거나 요청서를 작성하고 하기를 통해 견적을 안내 받고 작품을 구입하는 등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4.하기 일반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ID)를 부여 받아 셀프 견적을 할 수 있고 작품구매을 의뢰 하거나 교육을 신청 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하기 전문가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전문가 회원으로 등혹한 자로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 아이디(ID)를 부여받아 방을 배정 받고 지역별로 그룹을 형성해 하기의 일을 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6.셀프견적서: 하기 회원이 자신의 집을 셀프 견적으로 확인해 실제에 가까운 금액으로 견적서를 받아보는 것을 말합니다.

7.멤버십 서비스: 고수 회원이 요청자에게 견적서를 보내거나, 기타 혜택을 받기 위해 가입해야 할 유료 서비스를 칭합니다.

8.컨텐츠(Contents): 회사가 하기에서 제공하는 정보, 요청서 작성, 견적서 작성, 요청서 수신, 견적서 수신, 광고서비스, 프로그램 등 부호문자도형색채음성음향이미지영상 및 복합체의 정보나 자료를 의미합니다.

9.회원 아이디(이하 “ID”):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0.비밀번호(Password): 이용자가 등록회원과 동일인인지 신원을 확인하고, 회원의 통신상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1.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 하기 이용자 및 정보의 수신을 위해 전자우편 및 SMS 서비스를 온라인 또는 서면으로 신청한 자를 지칭합니다.

12.회원 탈퇴: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를 말합니다.

13.뉴스레터(Newsletter): 회사가 보내는 하기 소식이 담긴 이메일을 의미합니다.

14.안전거래서비스: 서비스로서, 회원 상호 간의 금전 거래를 안전하고 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주소지, 관리자의 성명,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의 성명,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하기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이 약관은 그 내용을 하기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등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서비스 이용 시 화면에서 제시되는 경고 메시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효력과 동일합니다.

4.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2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5.4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약관 외 준칙)

1.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 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2.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법, 기타 관련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의 규정에 의합니다.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5 (이용 계약의 성립)

1.이용 계약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이 약관에 대해 동의한다는 의사표시와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됩니다.

2.이 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 신청 당시 링크를 확인함으로써 그 의사표시를 합니다.

3.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님(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확인한 후 이용 계약이 성립됩니다.

 

6 (회원가입 및 승낙)

1.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 주소, 연락처 등)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Passwor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신청에 대해서 회원가입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본인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서비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3.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4.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7.기타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7 (서비스 이용)

1.회원은 사이트를 통한 회원가입 시 발급된 ID 하나로 제1장 제21항에 명시된 모든 사이트에 자동 가입되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절차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사이트의 이용 시에는 해당 사이트의 특정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이 이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2.회원의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사이트가 늘어난 경우에도 신규 사이트의 이용약관에서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제1항의 내용이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규 사이트의 서비스 개시 일자, 회원자동가입 사실 기타 관련 정보를 그 개시일 7일 이전부터 개시 일까지 각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또는 그 개시일 7일 이전까지 이메일 통지 등으로 각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3.하기 서비스 이용은 사이트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4.회사가 하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5.작품구매 이용 요금 및 결제 방식은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규정에 따릅니다.

6.회사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와 일부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들 사이에서 발생한 거래와 관련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장 서비스 제공 및 변경

 

8 (서비스 내용)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요청자에게 고수 회원의 견적서 정보 제공

2.요청자의 요청서를 고수 회원에게 제공

3.디렉토리 광고노출

4.멤버십 판매

5.기타 관련 부수적 서비스

 

9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사이트 및 이메일, SMS, DM 발송 등 각종 매체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소개 등을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 이메일, SMS, DM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10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단)

1.회사는 정기점검, 보수, 교체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및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정전,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사이트는 회원에게 제11조의 방법으로 통지를 합니다. ,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으로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1 (회원에 대한 통지)

1.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신청 시 사이트 화면 또는 회원가입 시 제출한 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사이트 상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2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숨고 내의 메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가입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 처리를 합니다.

2.회원 탈퇴가 이루어짐과 동시에 탈퇴 회원이 남긴 리뷰는 비회원 리뷰로 전환되며, 리뷰 외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삭제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1.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다른 사람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1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4.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13 (회원의 청약철회와 계약해제·해지)

1.회원은 회사와 회원 등록 계약을 체결하여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1항의 청약철회권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행사할 수 없습니다. 1.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날로부터 3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멤버십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이용계약에서 약정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2.제공되는 서비스가 표시·광고 등과 상이하거나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3.기타 결함으로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4.1항의 청약철회와 제3항의 계약해제·해지는 전화, 전자우편 등으로 행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의사표시가 기재된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14 (회사의 계약해제해지 및 이용제한)

1.회사는 회원이 각호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후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1항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되었던 회원이 제12조 제2항 각호에서 정한 행위를 한 경우. 다만, 이용제한이 된 시점이 6월을 경과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회사가 각호에서 정한 행위를 한 회원에게 시정을 요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않은 경우

 

3.2항의 해제해지는 회원에게 그 의사표시가 도달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4.회원은 회사의 해제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 (회사의 계약해제해지의 효과)

1.회원의 귀책사유에 따른 이용계약의 해제·해지의 효과는 제20조를 준용합니다. 다만, "회사""이용자"에 대하여 계약해제·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급합니다.

2.회사가 제21조 제2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 없음을 증명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장 개인 정보 취급 방침

 

16(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1.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하며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2.회사의 개인정보 보호는 하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5장 당사자의 의무

 

17 (회사의 의무)

1.회사는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 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기계의 결함이 있는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18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하기에 게시된 정보를 허위로 변경하는 행위

3.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6.회사의 직원이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오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7.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의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8.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9.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0.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11.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2.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등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13.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2.회원이 개인의 정보를 허위 또는 잘못 기재하여 생기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아무런 책임이 없습니다.

3.회사가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게시된 경우, 회사는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또는 당사 정책에 위반되는 내용의 메시지를 프로필 영역에 작성하거나 타 회원에게 해당 메시지 내용을 발송하는 경우 별도의 통지 없이 작성 또는 발송된 내용을 임의로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5.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이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12, 21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으며, 특히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각각에 대응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취할 수 있는 조치는 아래 각 호에 한정되지 아니하며, 회사가 조치를 취할 수 있는 회원의 불법적인 행위 역시 아래 각 호의 경우에 한정되지 아니합니다. 1.타 회원들에 대한 무단 마케팅(요청서 및 견적서에 제공 용역에 대한 내용 외 본인의 영리적 목적을 위한 내용을 무단으로 작성하는 것을 의미하며 광고 등을 포함): 1년간 모든 기능 사용 정지 등

2.타 회원들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 시도 및 메시지 발송 등(욕설, 성희롱, 기타 부적절한 표현을 포함함): 1년간 모든 기능 사용 정지 등

3.타 회원들에게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표시광고를 위반하는 경우(견적서에 회사에 상당한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어, 절대 채팅으로 답변하지 말라는 내용을 기재하거나, 명함에 숨고 로고를 무단으로 표시하고 자신을 숨고협력사로 소개하는 등을 포함함): 1회 경고 후 재 적발시 영구 기간 동안 모든 기능 사용 정지(영구 제재)

4.고수 회원의 의무 및 서비스 정책 위반(프로필에 계속하여 휴대폰 번호 등 개인정보를 노출, 요청서 또는 견적서에 본인 연락처를 작성하여 직접 연락을 유도하는 등의 경우를 포함함): 1년간 모든 기능 사용 정지 등

 

6.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7.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관계법령, 약관, 세부이용지침, 서비스 이용안내 및 회사가 통지한 공지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19 (저작권의 귀속 및 권리, 의무)

1.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4.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사용복제수정출판배포 할 수 있습니다.

 

20 (광고주 및 연결 사이트와의 관계)

1.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사이트 및 이메일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본 약관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회사는 하기 사이트 또는 e-mail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장 기타

 

21 (양도의 금지)

회원은 서비스 이용 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2 (면책)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구매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을 통해 예상했던 금전적인 수익을 얻지 못하게 되거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더라도 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회사가 해당 정보의 허위성을 명백히 인지하였다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본 약관과 관련 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한 경우에도 같습니다.

5.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하지 아니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회사는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 간 법적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 (손해배상)

당사자 일방이 본 계약상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귀책사유 있는 당사자는 상대방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24 (비밀유지)

1.당사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알게 된 상대방의 정보 또는 이용자의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2.본 조는 이용계약이 해지되거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된 이후에도 유효합니다.

 

25 (고객센터)

1.회사는 이용자에게 생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이를 위하여 이용자로부터 고객센터에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2.회사와 이용자 간 분쟁이 발생할 경우 양자 간 합의에 의하여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이용자 간 발생한 법적 문제에 대하여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피해 사항을 적극적으로 청취하여 이용자들 간 발생한 문제가 해결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26 (재판권 및 준거법)

1.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2.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시행일) 이 약관은 201931일부터 시행합니다.

 

 

()하기(대표이사: 김현주)

사업자등록번호: 561-87-00603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김호성

대전 서구 가장로 52, 207

개인정보 처리방침 · 이용약관 · 멤버십 약관 · 고객센터: 1522-7291

©hagi